해외축구 정보

[M.E.N]텐하흐는 코비 마이누를 전반전이 끝나고 교체한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후니의 궁금소 2023. 12. 31. 21:35
반응형

https://www.manchestereveningnews.co.uk/sport/football/football-news/manchester-united-manager-erik-ten-28369269

 




텐하흐 감독은 노팅엄에게 2-1로 패한 경기에서 코비 마이누를 전술적으로 교체한 것에 대해 후회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마이누는 전반전이 끝나고 맥토미니와 교체되었으며 경기는 전반전에 무득점으로 끝났다. 노팅엄의 두 골은 모두 맨유 지역에서 마크가 벗겨진 채로 나왔습니다.

 

경기 초반 도밍게스의 슈팅을 마이누가 막아냈고, 도밍게스는 후반 19분에 선취골을 터뜨렸다.

마이누의 교체에 후회하냐는 질문에 텐하흐는

"아니다. 그는 이번 주에 세 경기를 연속으로 뛰었고 그것은 힘든 일이다. 그는 유스에서 올라왔다.

지난 두 경기에 비해 에너지 레벨이 조금 떨어졌다고 생각해서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왔고 후회하지 않는다."

 

"나는 맥토미니가 에너지를 가져왔다고 생각했고, 후반전에 우리 팀이 훨씬 나아졌다고 생각한다. 첫 번째 골을 좋게 분석하면 우리는 다운사이즈되었다고 생각하고 거기서 중앙 미드필더와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이건 무슨 화법인지 모르겠습니다...-_-)

 

"두 번째 골은 잘못된 의사소통이 있었던 역습이었다. 우리는 선수들이 충분했다. 전반전에 노팅엄이 도망가는 순간이 있었다. 좋은 플레이지만 우리는 그것을 쫓아가야 했다."

 

맨유는 이번 시즌에 14번째 패배를 당했다. 이는 강등되었던 1930-31시즌 이후 12월까지의 기록 중가장 많은 패배를 기록하게되었다.

 

호일룬은 질병으로 인해 제외되었고 이로 인해 무능한 윙어 안토니가 부상으로 인해 경기 한 시간 전에 출전이 결정났다.

 

호일룬의 질병은 맨유가 이번 시즌에 선수를 결장하게 만든 35번째 부상 또는 질병이다. 텐하흐는 말했다.

"우리는 항상 바꿔야 한다. 나는 선수들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내가 말할 때마다 우리가 어떻게 라인업하든 상관없이 우리는 이겨야 하지만 우리는 루틴이 없고 매번 명단을 교체해야 한다. 오늘은 또 다른 상황이다. 호일룬이 아프면 우리는 최전방을 바꿔야 하고 전반전에서 경기 속도가 전혀 나오지 않는 것을 보았다.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우리가 일관성이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리그 최고의 팀을 이길 수 있지만 우리가 이겨야 할 경기에서는 패하기도 하며 오늘은 그 중 하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