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정보

[더 선-독점] 프리미어리그 스타, 만취한 상태에서 공동주택 관리인에게 두번이나 '깜XX' 인종차별 욕설.. 경찰조사 착수

후니의 궁금소 2023. 12. 31. 21:20
반응형



프리미어리그의 한 스타가 고급 공동주택 단지에서 직원을 인종차별적으로 학대했다는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피해자로 추정되는 남성은 이 축구 선수가 이른 새벽에 "흥분한" 상태로 술 냄새를 풍기며 나타나 자신에게 두 번이나 '깜XX(N-word)'를 내뱉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50세 남성은 12월 10일 관리인으로 일하던 중 선수가 화를 내며 열쇠를 요구하자 이런 일이 벌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메트로폴리탄 경찰과 해당 선수의 구단에 이 사실을 신고했으며, 두 곳 모두 신고가 접수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 남성은 리셉션에서 임시직으로 일하고 있었으며, 선수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술 냄새가 났고 매우 흥분한 상태였습니다. 

"저는 그를 돕고 싶었습니다. 

"저는 그를 들여보내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저를 보자마자 '내 열쇠를 달라'고 요구했습니다.

"저는 '제가 도와드릴 수 있도록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를 적어주시겠어요?"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제가 임시직이고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관리자였던 제 동료가 보안 순찰 중이었습니다.
"늦은 시간이었죠. 컴퓨터 시스템에 접속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받은 비밀번호가 작동하지 않았어요.
"그러자 그는 저에게 '빌어먹을 열쇠'를 달라고 하면서 화를 내기 시작했어요.
"그러더니 저를 '씨X년(Cxxt)'라고 불렀어요.
"저는 그에게 '몇 분만 기다리면 제 동료가 돌아올 겁니다. 그가 열쇠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자 그는 저에게 더 욕설을 퍼부으며 '열쇠 내놔, 이 망할 깜XX야(N-word)'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선을 그었습니다.
"저는 경악과 역겨움을 느꼈습니다.
"저는 그에게 '저는 지금 들은 말을 용납하지 않을 겁니다. 저에게 그 단어를 사용하지 마세요.'라고 경고했어요.
"그는 저에게 '내가 누군지 알기나 하냐'고 소리쳤어요. '넌 여기서 다시는 일하지 못할 거야'라고 소리쳤어요.
"그는 또 다시 저에게 깜XX라고 말했어요."

 


영국에서 세네갈-감비아 부모 사이에서 태어난 이 관리인은 당시에는 그 선수가 누군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는 축구를 좋아하지 않아요. 이 개발 지역은 매우 부유한 사람들이 많이 사는 곳입니다. 그곳이 안전한지 확인하는 것이 제 일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가 떠난 후 제 동료가 그가 유명한 축구 선수라고 말했어요. 저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속이 울렁거렸어요."

경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12월 13일, 한 50세 남성이 관리인으로 일하던 중 다른 남성에게 인종적 학대를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체포 된 사람은 없습니다. 조사는 계속 진행 중입니다."

선수가 소속된 클럽은 말했습니다: "경찰이 이 문제를 완전히 조사하기 전까지는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해당 선수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프리미어리그와 프리미어리그에 참가하는 클럽들은 경기장 안팎에서 모든 형태의 차별에 대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https://www.thesun.co.uk/sport/25203976/premier-league-ace-probed-cops-racial-abu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