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정보

[reuters] 지로나, 후반 추가시간 극장골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4-3 승리...1위 레알과 승점 동률

후니의 궁금소 2024. 1. 4. 11:21
반응형
이반 마르틴의 후반 추가시간 골로 지로나는 수요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홈 경기에서 4-3으로 극적인 승리를 거두며 라리가 선두 레알 마드리드와 승점 동률을 유지했습니다.
 
지로나는 골득실에서 앞서 수요일 마요르카를 1-0으로 꺾은 레알에 이어 승점 48점으로 올라섰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승점 38점으로 3위를 유지했습니다.
 
지로나는 경기 시작 2분 만에 발레리 페르난데스가 박스 가장자리에서 멋진 슛으로 골문을 열었고, 아틀레티코는 14분 만에 알바로 모라타를 통해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지로나는 아틀레티코의 코케로부터 공을 빼앗은 뒤 사비우가 두 번째 시도에서 득점에 성공하며 전반 26분 2-1을 만들었습니다.
 
네덜란드의 수비수 데일리 블린트는 전반 39분 탭인 골로 지로나의 리드를 3-1로 늘렸고, 모라타는 전반 막판 멋진 단독 돌파로 아틀레티코의 한 골을 만회했습니다.
 
53분, 모라타가 페널티박스 안에서 세 번째 골을 터뜨리며 다시 동점을 만들었지만 마르틴이 멋진 슈팅으로 지로나의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