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정보

[90min] 펩 "맨시티가 리그1으로 강등되더라도 남겠다"

후니의 궁금소 2023. 11. 25. 21:45
반응형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챔피언스리그에 있을 때보다 리그 1에 있을 때 맨체스터 시티에 남을 가능성이 더 높다"며 재정 위반 혐의에 대한 프리미어리그의 조사는 에버튼의 승점 10점 감점으로 이어진 과정과 비교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에버튼은 21/22 시즌 동안 리그의 수익 및 지속 가능성 규정을 위반한 것으로 밝혀져 최근 승점 10점 감점 처분을 받았으며, 현재 진행 중인 맨시티의 115건의 위반 혐의에 대한 조사에 대한 논쟁이 재점화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에버튼이 한 번의 규정 위반으로 승점 10점을 받은 것을 고려할 때, 혐의를 강력히 부인하고 있는 맨시티가 혐의의 정도에 따라 프리미어리그에서 강제 강등될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르디올라 감독은 두 사례를 비교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심지어 클럽이 강등되더라도 그 어느 때보다 맨시티를 위해 헌신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벌을 받은 것처럼 질문하고 있습니다. 유죄가 입증되기 전까지는 우리는 무죄입니다."라고 스페인 감독은 주간 기자 회견에서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원한다는 것을 압니다. 알아요, 느낍니다. 기다리겠습니다. 기다렸다가 선고가 끝나면 여기 와서 설명하겠습니다. 하지만 제 미래가 여기 있거나 리그 1에 있는 것에 달려 있다면 절대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이죠."
 
"챔피언스리그 우승보다 리그1에 강등당한 맨시티에 남는 것이 더 큰 기회입니다."
 
"판사와 법원, 프리미어리그 변호사와 우리 변호사가 판사 앞에서 변론하고 판사가 결정한 후에도 변론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시간을 갖고 판사의 결정을 기다렸다가 우리가 그 결정을 받아들인 후에 결정하자는 제 의견에 한순간도 변함이 없습니다."
 
"저는 에버튼에 대해 한 마디도 하지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실제로 일어난 일의 실체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 팀에 물어보면 두 사건은 완전히 다른 사건입니다. 사람들이 '좋아요, 맨시티는 왜 컨퍼런스에 가지 않나요?"라고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잠깐만요. 잠깐만요.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일어날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도 자신의 기자회견에서 같은 동네 라이벌에 대한 지나친 언급을 피하고 싶어 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그 주제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제가 알고 있었나요? 아니요, 몰랐던 것 같습니다."
 
"방금 승점 10점 삭감에 대해 들었습니다. 많은 논의가 있었어요. 항소할 거라고 들었어요. 그게 다예요. 누구나 그렇게 하겠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그게 전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