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정보

[TF] 지로나 감독 미첼 "펩 후임으로 맨시티행? 말도 안된다."

후니의 궁금소 2023. 12. 17. 23:28
반응형

 

지로나의 미첼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후임이 될 것이라는 희망을 품고 있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로나는 시티 풋볼 그룹 네트워크의 일부로, 미첼은 과르디올라 감독의 최종 후임으로 언급되고 있습니다.
 
그는 마르카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모르겠어요... 지금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은 미친 짓입니다. 저는 하루하루를 열심히 사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믿는 것은 지금 우리는 지로나에서 매우 아름다운 순간에 있고, 역사를 만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모든 것에 귀를 기울입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저는 매우 자기 비판적입니다."
 
"업무에만 집중할 수 없고 외부 세계에 자신을 어떻게 드러내는지 봐야 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제 팀과 제 업무에 대한 평가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누가 건설적인 비판을 하고 누가 파괴적인 비판을 하는지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트위터를 읽기 시작하면 해를 끼치려고만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는 사람들의 말을 듣고, 읽고, 이야기하고, 그들이 저에게 전달하는 내용을 확인합니다. 오늘 저는 지금 이 순간을 즐기고 있고, 미래가 보일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서 누리는 행복은 매우 중요하며 우리가 역사를 만들어가는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시티 그룹 출신이라고 해서 맨시티의 감독이 되는 것은 아니며, 그것과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제 꿈은 지로나와 함께 역사를 만드는 것이고, 우리는 그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