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정보

[FI]오시멘 에이전트 '나폴리를 떠나고 싶었다면 그렇다고 말했을 것이다.'

후니의 궁금소 2023. 12. 26. 08:30
반응형

 

나폴리의 핵심 빅터 오시멘은 2026년까지 기간을 연장하는 재계약 합의 사실에 대해 발표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이번 재계약에는 여름부터 세리에A 이외 팀들이 발동하는게 가능한 바이아웃 조항이 포함된것으로 보인다.(1억 2천만 유로~1억 3천만 유로)

 

오시멘의 에이전트 로베르토 칼렌다는 이탈리아 축구계의 역사적인 계약이라고 평하며 오시멘의 재계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재계약은 오시멘이 해낸 일과 계속 보여주고 있는 모습에 대해 인정받은것이다. 그는 특출난 선수이다."

 

"올해 같은 경우도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득점을 하고있다. 그리고 그가 나폴리의 33년만에 첫 스쿠데토를 이끌었다는 사실을 가끔 잊는건 좀 쉬워보인다. 그는 동료들과 함께 놀라운 일을 이뤄냈다."

 



 

칼렌다는 오시멘의 바이아웃 조항 포함 여부에 대해 기밀이라고 말하며 답변을 거부했다.

 

"빅터는 나폴리에서 매우 잘하고 있는 중이며 팀을 최대한 높은 곳까지 끌어올리고 싶어한다. 그는 항상 이렇게 말했었고 경기장 위에서 이를 증명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막 이탈리아 축구 역사상 역사적인 거래를 마쳤다. 그러니 이를 좀 즐기자"

 

"사람들이 나에 대해서 오시멘이 나폴리와 재계약 하는걸 원하지 않는 중이라고 말하는걸 들었다. 내가 그를 다른 팀으로 이적시키고 싶어하는 중이라고 하더라 근데 그건 늘상 하는 비난이다. 사실이 아니며 나는 오시멘의 대표자로서 그에게 최선인 일을 원한다. 우리 둘다 여름 이후부터 재계약을 원했었다."

 

"지난 여름에 오시멘에게 많은 제의가 있었고 그 중에 하나는 엄청난 제안(사우디)이었다. 하지만 ADL회장은 그를 잔류시키고 싶어했고 우리는 그렇게 했다. 만약 나폴리를 떠나고 싶었다면 그렇다고 말했을것이다."

 

"대신에 우리는 서로 재계약 체결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내년 여름에도 마찬가지 일것이며 우리는 ADL회장과 대화를 나누며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볼것이다."

 

https://football-italia.net/osimhen-agent-if-we-wanted-to-leave-napoli-we-would-have-said-so/

반응형